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반응형

 

오늘은 많은 분들이 애용하고 있는 서비스인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방법들 가장 쉽고 비용을 아낄 있는 저렴한 방법에 대해서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최근 아르헨티나 가입 비용이 상승함에 따라 동안 이러한 경로로 우회를 하셨던 분들은 적지 않은 당황을 하셨을 텐데요.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는 사이트이기에 더욱 많은 분들이 당혹스러움을 감추지 못하셨을 겁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일단 해당 단어는 무엇을 뜻하는 것일까요? 영상 시청 프리미엄 가입이 되어 있지 않으면 시작과 중간에 지속적으로 광고가 나오게 됩니다. 하여 이로 인해 영상 몰입도가 떨어지는 것은 기본이고 스트레스를 받아 하시는 분들 많이 계십니다. 또한 노래를 듣다가 광고가 재생되면 난감하기도 하죠. 이렇게 이용자들의 불편을 초래하는 광고를 해결하는 방법은 돈을 지불하고 프리미엄 신청을 하는 수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적지 않은 돈이 다달이 나가기 때문에 부담이 망설이는 분들 역시 많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부담을 있는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방법이 있다면 저렴하게 이용 가능하답니다.

하여 오늘은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할 있는 방법에 대해 말씀 전해드리겠습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이점

만일 해당 사이트 프리미엄에 가입할 경우 매달 14,000 가량의 금액일 지불해야 합니다. 다만 가격은 세계 동일하게 책정되어 있는 아니라 나라 별로 차이가 있습니다.

 

 

 

 

하여 오늘은 저렴한 나라에 대해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아르헨티나의 경우 1,165, 인도는 2,200원의 가격으로 책정되어 있었습니다. 하여 이러한 나라로 우회해 가입하게 된다면 훨씬 저렴한 금액으로 이용 가능하고 이걸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라고 하는 것입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방법?

먼저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라는 지금 내가 거주하고 있는 나라가 아닌 다른 나라의 가격으로 가입을 하는 것이기 때문에 VPN이라는 것을 사용해야 합니다. 나라별 고유 IP값이 있고 값을 통하여 접속한 사람이 어느 국가 소속의 사람인지 판별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VPN 가지고 아이티를 아르헨티나, 인도 다른 나라의 고유 IP 변경 가입하면 됩니다.

기존에는 아르헨티나의 가입비가 저렴한 것으로 유명했지만 최근 들어 대폭으로 상승하면서 현재는 터키에서 가장 저렴하게 가입할 있다고 합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를 원하시는 분들은 이렇듯 최신 가격을 비교한 가입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