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MBTI 궁합 테스트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남녀노소 나이를 가리지 않고 많은 분들께서 다 같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분야는 단연 성격유형검사가 아닐까 싶습니다. 주변 지인들을 봐도 그렇고, 저 역시 지인들을 만나 어떠한 성향을 가지고 있는 지 검사 결과에 대해 물어보면서 이야기를 이어 나가고는 하는데요. 이런 주제로 이야기를 이어 나가면서 다양한 성격 유형을 접하는 것은 기본적으로 상대에 대해 알아가는 것 이외에 이해하는 것에도 도움이 되어주는 거 같습니다. 


특히 젋은 세대의 분들은 대부분 해당 검사를 많이 해봤다고 답변을 하기도 하는데요. 그래서 이에 따라 MBTI 궁합 테스트 역시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시간이 오래 걸리거나 복잡하지 않고 짧은 시간 내에 금방 결과까지 확인하는 것이 가능하기에 꼭 연인 사이가 아니더라도 가까운 지인들과 같이 해보기도 하는데요. 이게 꼭 100% 맞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100% 신뢰할 수는 없지만 MBTI 궁합 테스트 재미로 해보기 좋은 거 같습니다.


MBTI 궁합 테스트!
해당 테스트 방법은 굉장히 간단합니다. 같이 궁합을 보고자 하는 상대방의 MBTI 성향과 나의 성향을 선택해주면 됩니다. 다른 복잡한 테스트와 달리 MBTI 궁합 테스트는 서로의 성향만 입력하면 끝이라 아주 간단합니다. 


MBTI 궁합 테스트를 통해 나 스스로에 대한 이해도도 높아질 수 있고 서로 색다른 추억으로 남길 수 있으므로 연인과 친구, 지인들과 함께 해보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MBTI 궁합 테스트를 하게 되면 상대방과 내가 어느 정도 유사한 성격을 가지고 있는 지 나타내주기도 하고, 역동성은 어느 정도로 비슷한 지, 서로 같이 지내게 될 경우 충돌할 가능성은 어느 정도인지를 간단하게 나타내줍니다. 

 

 

 

 

 

아까도 말했듯 이는 100% 신뢰할 수 있는 정보는 아니지만 이러한 테스트 결과를 토대로 하여 더욱 관계에 관심을 가지고 지속적으로 노력을 하게 된다면 더욱 더 끈끈한 관계로 이어지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오늘은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성격 유형 검사의 궁합을 알아보는 테스트에 대해 이야기 해보았습니다. 기존에 진행한 성격 유형 검사의 경우 나의 성격에 대해서만 알 수 있었지만 

 

오늘 말씀 드린 MBTI 궁합 테스트의 경우 상대방과 나 두 사람의 성격에 대해서 보다 더 이해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해주기 때문에 한 번쯤 해보시는 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