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3년 삼재띠

반응형

무더위가 기승을 부렸던 여름이 물러가고, 어느 끝에 바람이 스치는 가을이 되었습니다. 본격적으로 하반기에 접어 들면서 2022년을 마무리하려는 분들 역시 많이 계실 겁니다. 앞으로 2달도 남지 않았기 때문에 올해 세웠던 계획들을 지키고 있는 돌이켜 보며, 새로운 다짐을 하게 되는 거죠. 그래서 오늘은 매년 많은 분들이 확인하고 싶어 하는 삼재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3 삼재띠 궁금하신 분은 주목해주세요.

신년이 때마다 삼재띠에 대해 궁금해 찾아보신 분들 정말 많으실 겁니다. 하지만 삼재의 의미에 대해서 정확하게 알고 계시는 분들이 없는 같습니다. 오늘은 명확하게 확인을 해보겠습니다!

삼재?

사람은 태어나 삶을 살아가면서 가지의 재해가 있다고 합니다. 가지의 재해는 들삼재 눌삼재 날샘재로 구분이 되고 있는데요. , , 바람으로 찾아오는 재해라고도 편하게 말할 있습니다. 또한 9년이 지난 3 동안 다양한 재난을 겪게 된다고 하여 삼재팔난이라고도 불리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럼 물과 , 바람으로 찾아오는 재해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       : 물로 일어나는 모든 액난을 뜻하며, 뜻하지 않은 불행 혹은 손해, 그리고 신체에 나타나는 고통 혹은 사고까지 뜻합니다.

-       : 화재 혹은 성격 화를 참지 못하여 나타나는 각종 사건과 사고를 뜻합니다.

-       바람 : 대표적 바람하면 떠오르는 태풍과 같은 재난도 포함이 되지만 마음을 쓰지 못해 일어나는 사건과 사고, 혹은 애정의 바람을 모두 뜻합니다.

 

 

 

 

 

 

2023 삼재띠?

2023 삼재띠에 대해 확인을 하기 위에서 언급한 삼재팔난이란 무엇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이는 삼재에 들어가게 되면 3 동안 부모, 형제, 부부, 손재, 관재, 주색, 질병, 학업과 같은 대표적인 8가지의 고통을 받게 된다고 하여 삼재팔난이라 합니다.

2023 삼재띠는 올해와 마찬가지로 , , 원숭이띠에 해당됩니다. 삼재란 인생에 중요한 영향을 끼치는 일을 가져올 수도 있으며 신년 운세와도 연관이 있습니다. 하여 2023 삼재띠이면서 신년 운세까지 가지가 좋지 않은 결과로 나올 때에는 보다 조심을 하고 생활할 필요가 있습니다.

2023 삼재띠에 해당하더라도 내년 새로운 시작을 위해 새로운 마음 가짐을 가지고 기다리는 것은 어떨까요?

반응형